복음

그리스도인(기독교인)은 누구인가?


기독교인에 대한 사전적 정의는 "예수가 메시아이거나 예수의 가르침을 기반으로 하는 종교를 믿는다고 공언하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출발점이지만, 많은 사전적 정의와 마찬가지로 기독교인이 된다는 것의 성경적 진실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합니다. "기독교인"이라는 단어는 신약성경인 성경에서 세 번 사용되었습니다(사도행전 11:26; 26:28; 베드로전서 4:16). 예수 그리스도의 추종자들은 안디옥에서 처음으로 기독교인이라고 불렸습니다(사도행전 11:26). 그들의 행동, 행위, 말이 그리스도의 것과 같았기 때문입니다. "기독교인"이라는 단어의 문자적 의미는 "그리스도에게 속한" 또는 "그리스도의 추종자"입니다.

안타깝게도 시간이 지나면서 "기독교인"이라는 단어는 많은 의미를 잃어버렸고, 일반적으로 예수의 진정한 추종자이든 아니든 종교적이거나 높은 도덕적 가치를 가진 사람을 의미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신뢰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교회에 다니거나 "기독교" 국가에 살기 때문에 스스로를 기독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교회에 가는 것, 불우한 사람들을 섬기는 것, 또는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당신을 기독교인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차고에 가는 것이 당신을 자동차로 만들지 않는 것처럼, 교회에 가는 것도 당신을 기독교인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교회의 회원이 되는 것, 정기적으로 모임에 참석하는 것, 교회의 사업을 지원하는 것은 당신을 기독교인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성경은 우리가 하는 선한 행위가 하나님 앞에서 우리를 받아들일 수 있게 만들지 않는다고 가르칩니다. 디도서 3:5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가 행한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음이 아니요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따라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 그러므로 기독교인은 하나님에 의해 거듭난(요한복음 3:3; 요한복음 3:7; 베드로전서 1:23)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신뢰하는 사람입니다. 에베소서 2:8은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진정한 기독교인은 예수 그리스도의 인격과 죄의 값을 치르기 위한 십자가에서의 죽음과 셋째 날의 부활을 포함하여 그가 이루신 일들을 믿고 신뢰하는 사람입니다. 요한복음 1:12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진정한 기독교인을 구별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진정한 기독교적 사랑과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순종입니다(요한일서 2:4, 10). 진정한 기독교인은 진정으로 하나님의 자녀이며, 하나님의 진정한 가족의 일원이며,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생명을 받은 사람입니다.

여기에서 읽은 내용으로 인해 그리스도를 영접하기로 결정하셨습니까? 그렇다면 아래의 "예수님을 영접하기 원합니다" 버튼을 누르십시오.

예수님을 영접하기 원합니다